상세 내용
| · 브랜드명 | 카글로벌 |
|---|---|
| · 업종 | 자동차 |
| · 광고유형 | SNS광고,검색광고,배너광고,동영상광고 |
| · 광고목적(KPI) | 신제품 스마트키와 카글로벌에 대한 브랜딩 |
| · 광고성과 | 쇼핑검색광고 ROAS 275% 달성, 메타광고 ROAS 299% 달성, 구글광고 250%달성 |
| · 운영전략 |
캠페인 개요> - 매체 : 네이버 쇼핑검색광고/메타광고/구글 디멘드젠캠페인 ( 총예산 600만원 ) - 매체 별 캠페인 관리: 1. 네이버: 스마트키의 객단가가 169,000원으로 높아, 쇼핑검색광고 캠페인에 와이퍼 제품 추가 테스트 하였고 전환 반응이 좋아 지속 운영 (* 와이퍼의 특성에 따른 그룹핑과 소재 테스트를 통해, 클릭율 및 기타 성과 개선) 2. 메타: 와이퍼&스마트키의 캠페인을 분리하고, 전환 캠페인을 집행/동영상과 이미지 소재를 추가 등록하여, 테스트하고 히어로 소재 발굴 (* 차량용품 관련 관심사 세그먼트 구성, 전환당 비용 감소를 위해 남성타겟 3050과 페이스북 플랫폼과 집중 운영하여 성과 개선) 3. 구글: 스마트키 디멘드젠 캠페인 운영을 통해, 제작된 숏폼을 소재로 광고 집행 / 자사몰 랜딩으로, 구글태그매니저를 통해 전환 추적하여 성과 개선 성과 개선> - 네이버(쇼핑검색광고): ROAS 및 전환 수 상승 - 메타: 전환당 비용 하락, 전환수 증가, 클릭율 3.08%로 상승 - 구글: |
| · 홈페이지 | https://www.phonekey.co.kr/ |
다른 레퍼런스
카글로벌
| 업무성향 |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|
|---|---|
| 전문업종 | 결혼/출산/육아공공기관/공기업교육/학원/취업금융/대출/보험꽃/이벤트디지털/가전뷰티/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/전문서비스생활/잡화식품/음료엔터테인먼트유통/수송인터넷/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|
| 전문매체 |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기타 |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광고상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
디지털 광고상품
마케팅용어사전
메인 홈페이지
마케팅 학교
블로그
카카오톡채널
페이스북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