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png)
상세 내용
· 브랜드명 | 메가존클라우드 |
---|---|
· 업종 | 교육/학원/취업 |
· 광고유형 | SNS광고,바이럴광고 |
· 광고목적(KPI) | 국가지원사업 교육강의 개설에 대한 신규 교육생 모집 |
· 광고성과 | DB 156명 유입, 강의 개설 전 교육생 정원 모집 완료 |
· 운영전략 |
캠페인 개요> 미디어 믹스 마케팅 전략 - 메타 트래픽 캠페인 + 잠재고객 캠페인 진행 - 구글 Ads (검색광고) - 바이럴(카페침투) 1. 메타 - 캠페인 관리: 트래픽캠페인-구글폼으로 브랜딩 후 유입 성과 개선을 위해, 잠재고객 캠페인으로 전환/ DB 156명 유입 - 문의폼관리: 메타폼을 통한, 직접적인 고객 DB확보 및 유입 / 데이터 추이에 따른 메타폼 UI 수정으로 유입 성과 개선 / 잠재고객 Data CRM 자동화연동 작업 - 소재관리: 메타 타겟팅에 따른, 소재 제작 및 A/B테스트 > 히어로소재 발굴 / 히어로 소재로 최대 40명 유입 2. 바이럴 - 카페침투 리스트(지역, 관심사 연관)에 30건 배포/조회수 3,000회 이상, 추가 댓글 및 유입 유도 - 원고 작성 및 댓글 관리 3. 구글 - 구글폼 생성 및 랜딩URL 연동 - 키워드 발굴 및 입찰가 조정 |
· 홈페이지 | https://www.megazone.com/ |
다른 레퍼런스
교육/학원/취업
메가존클라우드
담당 마케터
업무성향 |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|
---|---|
전문업종 | 결혼/출산/육아공공기관/공기업교육/학원/취업금융/대출/보험꽃/이벤트디지털/가전뷰티/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/전문서비스생활/잡화식품/음료엔터테인먼트유통/수송인터넷/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|
전문매체 |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기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