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| · 브랜드명 | [뷰티/미용] 포뉴레브 |
|---|---|
| · 업종 | 뷰티/미용 생활/잡화 결혼/출산/육아 |
| · 광고유형 | 검색광고,배너광고,SNS광고 |
| · 광고목적(KPI) | 자사몰 상 전환 증대 및 신제품 전환 증대 |
| · 광고성과 | 이관 전 대비 메타 ROAS 186%증가 |
| · 운영전략 |
DA매체를 통한 매출 증대, SA 낙수 효과 극대화 전략 온라인 퍼포먼스를 통한 매체 전반적인 ROAS 개선 |
| · 홈페이지 |
다른 레퍼런스
뷰티/미용 생활/잡화 결혼/출산/육아
[뷰티/미용] 포뉴레브
담당 마케터
| 업무성향 |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커머스 전문 |
|---|---|
| 전문업종 | 게임결혼/출산/육아교육/학원/취업다이어트/건강디지털/가전분양/부동산뷰티/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/전문서비스생활/잡화스타트업스포츠/레져식품/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/호텔/숙박인터넷/통신프랜차이즈음식점 |
| 전문매체 |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|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광고상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
디지털 광고상품
마케팅용어사전
메인 홈페이지
마케팅 학교
블로그
카카오톡채널
페이스북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