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jpg)
상세 내용
· 브랜드명 | 젠프레소 |
---|---|
· 업종 | 뷰티/미용 식품/음료 |
· 광고유형 | 검색광고,배너광고,SNS광고 |
· 광고목적(KPI) | 전환수 증대 및 ROAS 증대 |
· 광고성과 | 네이버 쇼핑검색, 메타에서 시작하여 GFA로 매체 확장 진행 |
· 운영전략 |
[네이버 쇼핑검색] 전환 : 51%증가 전환매출액 : 80.21% 증가 광고비 : 53%증가 > 브랜드 특성에 따라 파워링크보다 쇼핑검색 상 전환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하여, 쇼핑검색 단독 운영 진행 > 그후에 GFA 카탈로그 운영을 통해 추가 잠재전환 발굴 중 [메타] 전환 : 43%증가 전환매출액 : 38% 증가 광고비: 153% 증가 > 메타 상 효율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예산을 조절중 > 월마다 특정 이슈에 따라 매체별 적정 예산으로 제안해 운영 |
· 홈페이지 |
다른 레퍼런스
뷰티/미용 식품/음료
젠프레소
담당 마케터
업무성향 |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|
---|---|
전문업종 | 게임결혼/출산/육아교육/학원/취업다이어트/건강디지털/가전병원/의약분양/부동산뷰티/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/전문서비스생활/잡화스타트업스포츠/레져식품/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/호텔/숙박의류/패션잡화인터넷/통신프랜차이즈쇼핑몰음식점 |
전문매체 |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