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상세 내용
· 브랜드명 | Octette |
---|---|
· 업종 | 생활/잡화 |
· 광고유형 | 검색광고,SNS광고 |
· 광고목적(KPI) | ROAS 400% |
· 광고성과 | META 협력광고 ROAS 900% 돌파 전환수 800건 |
· 운영전략 |
META 29CM 협력광고를 통한 전환 수 891건 ROAS 8000% 달성 지속적인 성과 개선을 통한 유사 타겟 확장, 맞춤타겟 활용 확실한 모수를 통한 리타겟팅 활용을 통해 메타 성과 증진 1차 이탈자를 붙잡기위한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로 자사몰 유입을 통한 성과 달성 |
· 홈페이지 | https://octette.co.kr/ |
다른 레퍼런스
생활/잡화
Octette
담당 마케터
업무성향 |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DB 전문 |
---|---|
전문업종 | 가구/인테리어금융/대출/보험디지털/가전생활/잡화식품/음료엔터테인먼트여행/호텔/숙박인터넷/통신프랜차이즈 |
전문매체 |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