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| · 브랜드명 | 스프링에어 |
|---|---|
| · 업종 | 가구/인테리어 |
| · 광고유형 | 검색광고,배너광고,SNS광고,바이럴광고 |
| · 광고목적(KPI) | 브랜딩 및 노출/유입량 확보 |
| · 광고성과 | 홈페이지 유입량 약 3배 이상 증가 및 자사명 검색량 2배 이상 증가 |
| · 운영전략 |
- 네이버 파워링크를 중심으로 핵심 키워드(브랜드명/지역메장명 등)를 운영하여 신규 유입 경로 확보 - 브랜드 검색광고를 병행 집행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검색 점유율 확보 - 메타를 통해 타겟 관심사 기반으로 도달형 트래픽 캠페인 운영 - 잠재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형 광고(영상/이미지소재)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산 |
| · 홈페이지 | https://springair.kr/ |
다른 레퍼런스
가구/인테리어
스프링에어
담당 마케터
| 업무성향 | 소통 전문커머스 전문컨텐츠 전문 |
|---|---|
| 전문업종 | 가구/인테리어뷰티/미용식품/음료생활/잡화 |
| 전문매체 | 네이버카카오인스타그램페이스북틱톡 |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광고상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
디지털 광고상품
마케팅용어사전
메인 홈페이지
마케팅 학교
블로그
카카오톡채널
페이스북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