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| · 브랜드명 | 루미벨라 |
|---|---|
| · 업종 | 뷰티/미용 |
| · 광고유형 | 검색광고,배너광고 |
| · 광고목적(KPI) | 전환수 및 매출 볼륨 증대 |
| · 광고성과 | 전환수 1.5배 상승 |
| · 운영전략 |
1. 노출 및 클릭 관리 - 기존 노출량은 확보되었으나, 클릭률이 낮아 실제 전환으로 이어지지 않는 문제 발생 - 이미지 썸네일 소재 변경을 통해 시각적 후킹 포인트 강화 - 제품과 관련없는 키워드 또는 노출은 많지만 클릭이 발생하지 않는 성과 부진 검색어는 광고 그룹에서 제외하여 품질 지수 관리 2. 성과 기반 그룹 확장 - 클릭률 및 전환이 우수한 키워드는 별도의 광고 그룹으로 분리하여 집중 운영 - 자사 제품이 단일 제품이나, 세트로 구성된 판매 상품이 있어 해당 제품들은 벌크 그룹으로 분리 운영 3. 시즌 및 대용량 상품 관리 - 추후 명절 시즌과 같은 특정 시기에 맞춰 시즌성 그룹으로 별도 생성 및 운영 예정 - 세트 구성 상품을 중심으로 집중 관리 |
| ·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11365 |
다른 레퍼런스
뷰티/미용
루미벨라
담당 마케터
| 업무성향 |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|
|---|---|
| 전문업종 | 가구/인테리어게임결혼/출산/육아교육/학원/취업다이어트/건강디지털/가전분양/부동산뷰티/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/전문서비스생활/잡화스타트업식품/음료여행/호텔/숙박유통/수송인터넷/통신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|
| 전문매체 |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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