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| · 브랜드명 | 더스토웍스 |
|---|---|
| · 업종 | 디지털/가전 |
| · 광고유형 | 검색광고 |
| · 광고목적(KPI) | 노출수 확보 및 매출 안정화 |
| · 광고성과 | 노출량 350% 상승 ROAS 270% 유지 중 |
| · 운영전략 |
▶운영 현황 1. 키워드 그룹 구성 - 메인 키워드 기준 그룹 운영 2. 초기 운영 전략 - 타겟 제한 없이 많은 노출수 확보 및 데이터 모수 확보 - 연령대 설정도 넓게 잡아 초기 데이터 확보 3. 데이터 기반 최적화 - 충분한 데이터 확보 후 성과 우수 지면 선별 운영 - 불필요한 노출 지면 제외 처리 - 전환이 적거나 효율이 낮은 연령대 범위 축소 4. 확장 테스트 - 전환 발생 키워드는 확장 운영하여 추가 테스트 진행 - 데이터 기반 반복 최적화 ▶성과 요약 노출량: 350% 상승 ROAS: 초기 집행 단계 -> 270% 유지 중 |
| · 홈페이지 |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thestoreworks |
다른 레퍼런스
디지털/가전
더스토웍스
담당 마케터
| 업무성향 |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|
|---|---|
| 전문업종 | 가구/인테리어게임결혼/출산/육아교육/학원/취업다이어트/건강디지털/가전분양/부동산뷰티/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/전문서비스생활/잡화스타트업식품/음료여행/호텔/숙박유통/수송인터넷/통신프랜차이즈음식점기타 |
| 전문매체 | 네이버구글인스타그램 |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광고상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
디지털 광고상품
마케팅용어사전
메인 홈페이지
마케팅 학교
블로그
카카오톡채널
페이스북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