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· 브랜드명 | 인터파크 투어 |
---|---|
· 업종 | |
· 광고유형 | 기타광고 |
· 광고목적(KPI) | 캠페인 예산 감소 / ROAS 증가 |
· 광고성과 | 캠페인 예산 0.8% 감소, ROAS 150%증가 |
· 운영전략 |
상품특성에 따른 전환목적 고도화된 타겟팅 캠페인 운영. 시즌상품 판매효율증진을 위한 리타겟팅 광고 집행, 캠페인 최적화 달성.
캠페인 예산 0.8% 감소, ROAS 150%증가 |
· 홈페이지 |
다른 레퍼런스
-
집나온토끼
by.조준석AE생활/잡화 의류/패션잡화 -
중고차마스터
by.권소영AE비즈니스/전문서비스 자동차 기타 -
토토이즈
by.김창빈AE결혼/출산/육아 -
코웨이
by.정현아AE디지털/가전 기기산업 -
ADT캡스 공식대리점
by.이다예AE비즈니스/전문서비스 인터넷/통신 기타 -
보양제약
by.전지솔AE병원/의약 쇼핑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