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· 브랜드명 | 인터파크 투어 |
---|---|
· 업종 | |
· 광고유형 | 기타광고 |
· 광고목적(KPI) | 캠페인 예산 감소 / ROAS 증가 |
· 광고성과 | 캠페인 예산 0.8% 감소, ROAS 150%증가 |
· 운영전략 |
상품특성에 따른 전환목적 고도화된 타겟팅 캠페인 운영. 시즌상품 판매효율증진을 위한 리타겟팅 광고 집행, 캠페인 최적화 달성.
캠페인 예산 0.8% 감소, ROAS 150%증가 |
· 홈페이지 |
다른 레퍼런스
-
UNGIMMICK
by.정태하AE의류/패션잡화 -
레이디랩
by.박소현AE다이어트/건강 디지털/가전 -
자우담
by.한규태AE유통/수송 가구/인테리어 금융/대출/보험 어플리케이션 비즈니스/전문서비스 자동차 프랜차이즈 엔터테인먼트 디지털/가전 건축/건설 꽃/이벤트 생활/잡화 게임 결혼/출산/육아 다이어트/건강 스타트업 음식점 여행/호텔/숙박 인쇄/출판/사무 스포츠/레져 반려동물 공공기관/공기업 교육/학원/취업 뷰티/미용 식품/음료 인터넷/통신 -
페넬로페
by.김민경AE결혼/출산/육아 -
플리츠마마
by.김상수AE의류/패션잡화 -
[뷰티] 리퓨어리
by.김용민AE뷰티/미용
인터파크 투어
업무성향 |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|
---|---|
전문업종 | 뷰티/미용생활/잡화프랜차이즈 |
전문매체 |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