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| · 브랜드명 | 죽이야기 |
|---|---|
| · 업종 | |
| · 광고유형 | 기타광고 |
| · 광고목적(KPI) | 창업 DB증가 |
| · 광고성과 | 창업DB 이관 전 대비 276%증가 |
| · 운영전략 |
업종에 맞는 맞춤,매칭 키워드 활용, 소재 세분화등 검색광고 최적화진행. 배너광고 타겟팅 퍼널 구축을 통한 코어타겟팅에 집중.
창업DB 이관 전
대비 276%증가 |
| · 홈페이지 |
다른 레퍼런스
죽이야기
담당 마케터
| 업무성향 |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|
|---|---|
| 전문업종 | 뷰티/미용생활/잡화프랜차이즈 |
| 전문매체 |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 |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광고상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
디지털 광고상품
마케팅용어사전
메인 홈페이지
마케팅 학교
블로그
카카오톡채널
페이스북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