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| · 브랜드명 | EDIYA COFFEE |
|---|---|
| · 업종 | |
| · 광고유형 | 기타광고 |
| · 광고목적(KPI) | 브랜드검색량 증가 / CTR 증가 |
| · 광고성과 | 브랜드검색량 170% 증가 / CTR 2.5% 달성 |
| · 운영전략 |
도달 목적 트래픽캠페인 운영. 가맹점모집, 자사 브랜딩을 위한 대표 포털 상품 MEDIA MIX.
브랜드 검색량 170%증가, CTR 2.53% 달성 |
| · 홈페이지 |
다른 레퍼런스
-
펫포레스트
by.김상수AE반려동물 다이어트/건강 -
더소설마스카라
by.김민경AE뷰티/미용 -
IBK 기업은행
by.최해담AE금융/대출/보험 -
동림
by.최해담AE결혼/출산/육아 디지털/가전 -
현대유치원
by.최해담AE교육/학원/취업 -
에쏘오
by.최해담AE기타 생활/잡화 뷰티/미용
EDIYA COFFEE
담당 마케터
| 업무성향 |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|
|---|---|
| 전문업종 | 뷰티/미용생활/잡화프랜차이즈 |
| 전문매체 |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 |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광고상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
디지털 광고상품
마케팅용어사전
메인 홈페이지
마케팅 학교
블로그
카카오톡채널
페이스북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