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· 브랜드명 | EDIYA COFFEE |
---|---|
· 업종 | |
· 광고유형 | 기타광고 |
· 광고목적(KPI) | 브랜드검색량 증가 / CTR 증가 |
· 광고성과 | 브랜드검색량 170% 증가 / CTR 2.5% 달성 |
· 운영전략 |
도달 목적 트래픽캠페인 운영. 가맹점모집, 자사 브랜딩을 위한 대표 포털 상품 MEDIA MIX.
브랜드 검색량 170%증가, CTR 2.53% 달성 |
· 홈페이지 |
다른 레퍼런스
-
집나온토끼
by.조준석AE생활/잡화 의류/패션잡화 -
중고차마스터
by.권소영AE비즈니스/전문서비스 자동차 기타 -
토토이즈
by.김창빈AE결혼/출산/육아 -
코웨이
by.정현아AE디지털/가전 기기산업 -
ADT캡스 공식대리점
by.이다예AE비즈니스/전문서비스 인터넷/통신 기타 -
보양제약
by.전지솔AE병원/의약 쇼핑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