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· 브랜드명 | EDIYA COFFEE |
---|---|
· 업종 | |
· 광고유형 | 기타광고 |
· 광고목적(KPI) | 브랜드검색량 증가 / CTR 증가 |
· 광고성과 | 브랜드검색량 170% 증가 / CTR 2.5% 달성 |
· 운영전략 |
도달 목적 트래픽캠페인 운영. 가맹점모집, 자사 브랜딩을 위한 대표 포털 상품 MEDIA MIX.
브랜드 검색량 170%증가, CTR 2.53% 달성 |
· 홈페이지 |
다른 레퍼런스
-
UNGIMMICK
by.정태하AE의류/패션잡화 -
레이디랩
by.박소현AE다이어트/건강 디지털/가전 -
자우담
by.한규태AE유통/수송 가구/인테리어 금융/대출/보험 어플리케이션 비즈니스/전문서비스 자동차 프랜차이즈 엔터테인먼트 디지털/가전 건축/건설 꽃/이벤트 생활/잡화 게임 결혼/출산/육아 다이어트/건강 스타트업 음식점 여행/호텔/숙박 인쇄/출판/사무 스포츠/레져 반려동물 공공기관/공기업 교육/학원/취업 뷰티/미용 식품/음료 인터넷/통신 -
페넬로페
by.김민경AE결혼/출산/육아 -
플리츠마마
by.김상수AE의류/패션잡화 -
[뷰티] 리퓨어리
by.김용민AE뷰티/미용
EDIYA COFFEE
업무성향 | 소통 전문컨텐츠 전문데이터 전문DB 전문 |
---|---|
전문업종 | 뷰티/미용생활/잡화프랜차이즈 |
전문매체 |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