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| · 브랜드명 | 몽미미 |
|---|---|
| · 업종 | 생활/잡화 |
| · 광고유형 | SNS광고 |
| · 광고목적(KPI) | 구매당 비용 20,000원 내 유지 |
| · 광고성과 | 구매당 비용 15,000원 이하 유지 |
| · 운영전략 |
■ 집행 내용 1. META - 전환 소재 발굴을 위한 소재 유형별 소재 기획 및 테스트 진행 ㄴ 착용샷 + 제품샷으로 구성된 슬라이드 유형의 소재 성과 高 - 프로모션 기간의 경우 혜택을 강조하는 소재 기획 및 제작 후 라이브 - 보통 3주 이후로 소재 반응이 떨어져 주기적인 소재 교체 및 운영 |
| · 홈페이지 | https://monmimi.cafe24.com/ |
다른 레퍼런스
-
미사 아넬로 스위첸
by.조현영AE금융/대출/보험 -
기타 금융/대출/보험
-
생활/잡화 -
슬림나인
by.권소영AE기타 -
더베이퍼
by.안수연AE디지털/가전 -
타이24 여행사
by.오정현AE여행/호텔/숙박
생활/잡화
몽미미
담당 마케터
| 업무성향 |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|
|---|---|
| 전문업종 | 가구/인테리어결혼/출산/육아디지털/가전분양/부동산뷰티/미용반려동물생활/잡화스포츠/레져식품/음료유통/수송인터넷/통신자동차 |
| 전문매체 | 네이버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바이럴 |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광고상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
디지털 광고상품
마케팅용어사전
메인 홈페이지
마케팅 학교
블로그
카카오톡채널
페이스북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