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· 브랜드명 | 이즈앤트리 |
---|---|
· 업종 | 뷰티/미용 |
· 광고유형 | 기타광고 |
· 광고목적(KPI) | ROAS 1100% |
· 광고성과 | ROAS 1100% 달성까지 |
· 운영전략 |
네이버 SA -비효율적인 파워링크 최소입찰가로 진행 -쇼핑검색 각 상품별로 그룹핑
-스킨케어에 효율적인 상세타게팅 -트래픽/전환 3:7의 비율로 집행
DA광고 소재AB테스트를 통하여 평균 ROAS 250%로 개선 |
· 홈페이지 | www.isntree.com |
다른 레퍼런스
뷰티/미용
이즈앤트리
담당 마케터
업무성향 |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|
---|---|
전문업종 | 건축/건설결혼/출산/육아공공기관/공기업뷰티/미용생활/잡화의류/패션잡화 |
전문매체 | 네이버카카오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