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내용
| · 브랜드명 | 감농식품 |
|---|---|
| · 업종 | 식품/음료 |
| · 광고유형 | 검색광고 |
| · 광고목적(KPI) | ROAS 상승 |
| · 광고성과 | ROAS 100%상승 |
| · 운영전략 |
- ROAS 및 전환율 증가 - 대량주문문의 2배 이상 증가 - 광고 소진 금액 30% 효율 향상 |
| · 홈페이지 | https://gamjaddeok.kr/ |
다른 레퍼런스
식품/음료
감농식품
담당 마케터
| 업무성향 | 소통 전문데이터 전문커머스 전문 |
|---|---|
| 전문업종 | 가구/인테리어결혼/출산/육아교육/학원/취업디지털/가전분양/부동산생활/잡화 |
| 전문매체 | 네이버카카오구글인스타그램틱톡 |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광고상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
디지털 광고상품
마케팅용어사전
메인 홈페이지
마케팅 학교
블로그
카카오톡채널
페이스북
광고우수사례
인사이드
마케터찾기
광고키워드
광고제안
포트폴리오
마케팅용어사전
회사소개
신청/문의